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‘환자 고객을 위한 작은 배려와 감동’ 2018 상반기 전 직원 친절교육 4주차 실시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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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오산한국병원 작성일18-07-06 16:19 조회253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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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원은 625~28일 까지 친절교육 4주차를 실시하였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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앞서 참석하지 못했던 직원들도 바쁘신 와중에 참석해주셔서 2018 상반기 친절교육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.

 

별관 오픈이 얼마 남지 않은 시기기 때문에 직원들은 많은 궁금증을 가지고 계셨습니다때문에 별관소개로 교육을 시작하였으

, 직원들의 기본적인 용모부터 인사예절, 민원사례, 고객응대방법 등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

 

또한 본원에서 운영하는 페이스북, 네이버블로그, 카카오톡 플러스친구, 네이버TV채널 홍보를 진행하였습니다.

 

특히 직원들은 고객응대법 교육에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에 흥미진진한 모습을 보였으며 공감 하는 자세를 가졌습니다.

 

고객의 입장에서 작은 변화를 시도하고, 교육에서 배운 내용을 꾸준히 숙지, 연습한다면 누구나 다시 방문하고 싶은 병원이 될 것

입니다.

 

앞으로도 꾸준한 전 직원 CS교육을 시행하여 환자 및 내원객 여러분께 더욱 친절하고 만족스러운 오산한국병원 임직원이 되도록

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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